김까치의 좋은소식 :)

가게에손님이많은꿈: a dream with lots of customers in the store 본문

꿈해몽&연애

가게에손님이많은꿈: a dream with lots of customers in the store

kimkkachi 2019. 10. 18. 21:10

가게에손님이많은꿈: a dream with lots of customers in the store

 

-가게에손님이많은꿈

자신의 일이 날로 번창하게 됩니다. 진행하는 일에 많은 행운이 따라 좋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좋은 기회를 잡아 평소 하고 싶었었던 일을 하게 되거나 그동안 꾸준히 노력해온 일에서 기대 이상의 대가를 얻게 됩니다. 따라서 자신의 분야에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고 성취감을 느끼게 됩니다. 열심히 매진한다면 목표를 달성하게 됩니다.

-가게가 팔리는 꿈

중개인을 통해 일을 마무리 짓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일을 전가해서 그 성과를 지켜보게 됩니다. 믿을만한 사람에게 일을 맡겨 좋은 성과를 얻게 되거나 어려운 문제를 전문가와 상의하여 해결하고 그로 인해 많은 이득을 얻게 됩니다.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고 자신의 힘에 부치는 일이 있으면 사람들의 도움을 얻어 원만하게 해결하게 됩니다.

-가게에 온 손님에게 면도를 해주는 꿈

어렵고 힘든 시절을 겪으면서 굳건한 의지로 일에 매진하여 뜻을 이루게 됩니다. 힘겹게 목표달성을 이루어 더욱 보람된 생활을 하게 되는데, 즉 자신 앞에 놓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온갖 시련을 견디고 결국 큰 성취감을 맛보게 됩니다. 그러므로 힘들어도 자신감 있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가게에서 채소, 나물을 사는 꿈

회식이 있거나 파티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일을 경험하게 됩니다. 손님을 맞이하거나 성대한 음식을 준비하게 됩니다. 집안에서는 제사를 지내거나 고사를 치르게 되고 경사스러운 일로 잔치를 벌이게 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하여 좋은 경험을 쌓도록 해야 합니다.

-가게의 카운터를 뜯어낸 꿈

진행하는 일에서 뜻밖의 장애가 나타날 것으로 주의를 요하는 해몽입니다.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해 경제적 손실이 생깁니다. 즉 강력한 경쟁 업체가 나타나 큰 타격을 받게 되거나 자금 유통이 원활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꼼꼼한 처리와 신중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가게에 빨간 카펫을 깔았는데 물건이 하나도 없는 꿈

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고심하게 됩니다. 빨간 카펫이 깔려 있다는 것은 정열이나 건강을 뜻하는 것으로 하는 일에 의욕이 넘쳐 대업을 이루게 되는 좋은 의미지만, 물건이 하나도 없다는 것은 돈의 궁합이나 인적 자원, 물질적 자원 등이 고갈되는 것을 뜻합니다. 해석하면, 성공하기 위한 의지는 강하지만 주변 상황이 뜻대로 따라주지 않아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과일가게에서 토마토를 훔쳐오는 꿈

태몽으로 사람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게 될 아이가 태어납니다. 장차 많은 사람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귀엽고 어여쁜 아이를 낳게 됩니다. 즉 아이가 성장하게 된다면 부모님께 효를 다하고 뛰어난 재능을 갖추게 되어 집안에 큰 경사가 생기게 됩니다. 혹시 임신 중에 이 꿈을 꾸었다면 태교에 신경을 쓰도록 해야 합니다.

-아는 사람의 가게가 망하는 꿈

주변 사람에게 불운이 닥칠 것으로 지인의 일에 많은 장애가 나타나 어려운 상황에 부닥치게 됩니다. 즉 주위에 그동안 노력해온 일에서 돌발적인 사고가 발생하여 자칫 실패하거나 계획한 일이 의도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중도에 하차하는 사람이 있게 됩니다.

-슈퍼마켓에서 물건을 사는 꿈

간단한 물건이나 용품을 구입하게 됩니다. 평소 생각해 둔 물건을 사거나 생필품을 구입하는 등 살림을 장만하게 됩니다. 또한 가까운 사람과 선물을 주고받으며 서로의 우정을 과시하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선물할 일이 있다면 마음이 담긴 선물을 해야 합니다.

-생선가게에서 건어물을 사는 꿈

물건을 구입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먹거리가 생기거나 식복이 있는 것을 말하는데, 실제로 시장에 갈 일이 생겨 부식물을 장만하게 되거나 뜻밖의 일이 발생하게 되어 그 일을 진행하기 위해 생각지도 못한 일을 하게 됩니다. 물건을 구입하거나 뜻밖의 일을 처리하게 된다면 당황하지 말고 계획을 잘 세워 일을 성공적으로 마치길 바랍니다.

-반찬가게에서 반찬을 사는 꿈

먹거리를 준비하게 됩니다. 실제로 밑반찬거리를 장만하여 밥상 위에 올려놓게 됩니다. 손님을 초대하거나 어떤 일로 인해 잔치 음식을 준비하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먹을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음식을 준비하게 된다면 소홀함이 없도록 깔끔하게 준비하길 바랍니다.

-가게에서 과자를 보기만 하고 먹지 않는 꿈

어떤 일을 직접적으로 처리하기보다는 멀리서 지켜보기만 하게 됩니다. 어떤 일에 직접 간섭하지 않거나 책임을 지지 않은 채 일이 진행되어 관망하게 되는데, 자신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일을 진행하거나 몰두하기보다는 멀리서 일의 상태를 지켜보는 게 좋습니다. 상태만 지켜보며 진행하는 일이 생겼다면, 세밀하게 지켜보며 자신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 바랍니다.

-가게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꿈

실제로 물건을 구입하게 됩니다. 자신이 사고자 하는 물건이 있거나 실제로 쇼핑을 하고 물건을 구입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선물을 구입하거나 개인적으로 필요한 물품을 사러 돌아다니게 될 해몽으로 미리 목록을 작성하여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게 중요합니다.

-레코드 가게에서 음악소리가 들리는 꿈

반가운 일이 생기게 됩니다.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문화생활을 하게 되는데, 예술의 전당이나 음악 감상실에서 음악을 감상하게 되거나 자신이 바라던 소망을 이루게 돼 심신이 편해집니다. 자신에게 이득이 되는 일이나 기쁜 일이 생긴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기 바랍니다.

Comments